강동원과 로제, 무려 16세 차이의 열애설 터져 충격

2023. 4. 17. 12:26아무거나

반응형

로제와 강동원, 열애설 사실 확인? YG의 입장은? 블랙핑크 팬들 충격!

 

로제와 강동원, 열애설 사실 확인? YG의 입장은? 블랙핑크 팬들 충격!
로제와 강동원, 열애설 사실 확인? YG의 입장은? 블랙핑크 팬들 충격!

 

엔터테인먼트계의 최신 핫 이슈는 무려 16세 차이의 배우 강동원(42)과 블랙핑크 로제(26·박채영) 열애설이다. 이에 대한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은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짧은 말뿐이었다. 그러나 강동원과 로제가 만남을 인정하고 커플 목걸이와 커플룩을 입는 모습이 포착돼 이번 열애설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TMZ 스타일의 충격적인 기고문을 통해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살펴보자.

 

YG엔터테인먼트, "확인 어렵다" vs 팬들의 관심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에 대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짧은 입장을 내놓았다. 이전에도 YG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보였다. 일례로 지난해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끝내 입을 열지 않았다. 악뮤 이찬혁과 프로미스 나인 이새롬의 열애설에도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히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도 열애설 관련해서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이 완전히 분명하지는 않은 상황이다. 그러나 단순히 열애설만으로 끝나지 않고, 강동원과 로제가 공개적으로 만남을 인정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열애설이 더욱 짙어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강동원과 로제, 공표되지 않은 로맨스의 시작?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예전부터 그들의 열애설은 무심코 들려왔었다. 그리고 이번에도 강동원과 로제가 커플 목걸이를 나눠 착용하고 커플룩을 입는 등 또한 패션 관계자들의 프라이빗 모임에 강동원과 로제가 나란히 함께한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러한 열애설이 확실하게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이번에 발표된 YG엔터테인먼트의 짧은 입장으로 인해 더욱 화제성이 높아졌다. 따라서 이번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은 언제든지 발표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팬들 사이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 떠나 1인 기획사 설립

강동원은 YG엔터테인먼트에 머물다 지난해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렸다. 이전부터 강동원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그의 본격적인 모습을 공개적으로 알릴 적이 있었다. 이를 토대로 다수의 팬들은 강동원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고 나서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확인 어렵다" vs 팬들의 관심
YG엔터테인먼트, "확인 어렵다" vs 팬들의 관심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은 쉽사리 넘어갈 수 없는 중요한 이슈로 자리 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은 명확하지 않지만, 그들의 만남을 인정하는 커플 목걸이와 커플룩, 그리고 프라이빗 모임 등의 사건으로 인해 열애설이 더욱 짙어졌다. 그리고 강동원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려 가면서 그의 활동은 더욱 활발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로제의 거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번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은 국민적인 이슈로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1. 로제와 강동원이 열애 중?

17일 연예계에 따르면, 로제와 강동원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주장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확인 없이 퍼져나가고 있다. 누구에게도 확인된 바는 없지만, 이들이 미디어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주장은 충격적이다.

2. 데이트의 증거?

로제와 강동원은 목걸이와 의상 등 커플룩을 착용하고 패션 관련 프라이빗 모임에 함께 참석한 것으로 목격되었다. 증거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많이 올라와 퍼지고 있다.

3. 아트페어 참석?

또한, 작년 두 사람이 함께 아트페어에 참석한 것으로 밝혀져 큰 관심을 받았다. 이는 현재까지 난해한 열애설에 대한 기반을 다지는데 한몫한다.

4. YG의 입장은?

로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아티스트 사적 영역이라 확인해드릴 내용이 없다"고 밝혔다. 이 또한 실제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충분한 자료가 될 수는 없다.

5. 강동원, 지난해 YG와 전속계약 종료 후 홀로서기

강동원은 로제와 YG에서 한 때 한솥밥을 먹었다. 그는 지난해 12월 YG와 전속계약 만료 뒤 홀로서기를 하고 있다. 이로 인해 뒤늦게 본인이 재기를 위해 노동조합에서 탈퇴하고 설립된 연기자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BTS 제이홉, 18일 입대…하이브 "확인불가"

- 방탄소년단 제이홉(본명 정호석, 29)이 18일 강원도 한 신병교육대로 현역으로 입대한다. - 소속사 하이브 측은 정확한 입대 날짜와 장소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밝혔다. - 제이홉은 입대 전에 팬

ideamix2.tistory.com

 

호란,음주운전 3회 경력에도 복귀? 복면가왕 출연에 팬들 '분노'

2023년 4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가수 호란이 출연해 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했습니다. 호란은 음주운전 3회로 자숙을 하고 복귀한 만큼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았으나, 호란

ideamix2.tistory.com

 

동성 멤버 성추행·유사강간,남성 아이돌 4년 동안이나?

남성 아이돌, 4년간 동성 멤버 성추행과 유사강간 혐의 - 6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멤버가 동료 멤버를 강제추행하고 유사강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 전직 멤버 A씨에게 징역 3년 구형, 신상

ideamix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