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생활고 호소 내가 안했다” 주장

2023. 4. 5. 16:26아무거나

반응형

김새론, 생활고 논란에 대해 "내가 호소하지 않았다" 주장

 

- 김새론 배우가 음주운전 사고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 이번 법정 패션에서 블랙룩으로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 김새론은 생활고를 호소하는 변호인의 발언 때문에 집중 광선 아래에 놓였다.
- 김새론은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가졌으며 그 이후 활동이 중단됐다.

 

 

김새론, 생활고 논란에 대해 "내가 호소하지 않았다" 주장
김새론, 생활고 논란에 대해 "내가 호소하지 않았다" 주장

 

김새론은 자신이 생활고 논란에 대해 호소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였으며, 이에 대한 이야기가 보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벌금 2000만원이 선고되었습니다. 이환기 판사는 피고인이 잘못을 인정하고 피해의 대부분을 회복한 점을 고려하여 엄벌할 필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판결을 내렸습니다.

 

“생활고 호소 내가 안했다”는 김새론의 주장

김새론은 지난 3월 초 생활고와 관련하여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논란을 빚었다. 이에 대해 김새론은 생활고 논란에 대해 자신이 호소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였다. 하지만, 김새론의 주장이 사실인지에 대해서는 여전한 논란이 있으며, 그녀의 법정 패션 역시 이번 판결과 함께 이슈가 되었다.

 

법정 패션으로 또 한 번 화제 모았다

김새론은 이번 판결 공판에서 달라진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전 공판에서는 올 블랙룩을 입고 출석했지만, 이번에는 단정한 정장으로 출석해 패션리더로서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새론의 법정 패션을 비판하며, “지난번엔 좀 안돼 보였다면 오늘은 다르더라”, “뭔가 패션도 콘셉트 아니었을까”라는 해석을 내놓았고 그녀에 대한 이미지 저하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다.

728x90
벌금 2000만원 선고, 엄벌을 요구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이번 판결에서 김새론에게 선고된 벌금 2000만원은 충분한 징계인가에 대한 의견이 나뉘고 있다. 법률 전문가들은 음주운전은 타인의 생명과 신체, 재산에 심각한 피해를 가져올 수 있는 범죄로 엄벌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하며, 김새론에 대해서도 엄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김새론의 법정 패션과 생활고 논란에 대한 논쟁은 아직도 계속되므로, 이번 판결을 계기로 국민들의 술운전에 대한 인식과 법 집행의 엄격성에 대한 논의가 더욱 필요하다는 점을 상기시켜야 한다. 또한, 사회인으로서의 책임과 이미지를 갖춘 인물로서 김새론은 이번 판결을 계기로 더욱 더 겸손한 자세를 가져야 할 것이다.

 

2023.04.05 - [아무거나] - 김새론,음주운전으로 사고 벌금 2000만원 선고! 연기 활동 영향은?

 

김새론,음주운전으로 사고 벌금 2000만원 선고! 연기 활동 영향은?

-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 혐의로 벌금 2천만원 선고 받음 - 법원은 음주운전을 엄벌할 필요성을 강조하며, 김새론의 운전 거리도 짧지 않기 때문에 엄격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판

ideamix2.tistory.com

2023.03.31 - [아무거나] - 황영웅 전 여친 폭행 논란이 다시 한번 공개,MBC "실화탐사대"

 

황영웅 전 여친 폭행 논란이 다시 한번 공개,MBC "실화탐사대"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가수 황영웅의 폭행 논란이 다시 한번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황영웅의 전 여자친구인 A씨가 황영웅으로부터 복수차례에 걸쳐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을 고발

ideamix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