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PD '나는 신이다' 시즌 2 제작 가능성 공개

2023. 3. 10. 15:41아무거나

반응형
- MBC PD이자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제작자인 조성현 PD가 시즌2 제작 가능성을 열어둔 것으로 밝혔다.
- '나는 신이다'는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의 만행에 대해 다룬 8부작 다큐멘터리이다.
- 조 PD는 실제로 자신의 가족, 친구들 중에도 사이비 종교 피해자가 있어 시즌2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 조 PD는 사이비 종교가 고위층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음을 발표하며, 종교의 자유와 종교를 믿는 것 자체를 잘못으로 볼 수 없다는 양가감정을 드러냈다.

 

사이비 종교 리더들의 끔찍한 행태, '나는 신이다' 시즌 2에서 폭로 예고

 

사이비 종교 리더들의 끔찍한 행태, '나는 신이다' 시즌 2에서 폭로 예고
사이비 종교 리더들의 끔찍한 행태, '나는 신이다' 시즌 2에서 폭로 예고

 

MBC PD수첩팀이 제작한 '나는 신이다'는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등의 만행을 다룬 8부작 다큐멘터리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조성현 PD가 시즌 2 제작 가능성을 열어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1]. 조 PD는 자신의 가족, 친구들 중에도 사이비 종교 피해자가 있어서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 PD는 사이비 종교가 고위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음을 발표하며, 종교의 자유와 종교를 믿는 것 자체를 잘못으로 볼 수 없다는 양가감정을 드러냈습니다

 

MBC '실화탐사대'
MBC '실화탐사대'

 

MBC PD '나는 신이다' 시즌 2 제작 가능성 공개

 

MBC PD수첩팀이 제작한 '나는 신이다'는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등의 만행을 다룬 8부작 다큐멘터리입니다. 최근 조성현 PD가 시즌 2 제작 가능성을 열어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몇몇 종교단체의 문제와 이들의 리더들의 행태 등을 보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종교단체는 국내외에서 논란을 일으키는 사례가 많았으며, 불법성과 부당한 수익 추구 등 다양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시즌 2 준비 이유는?

 

조 PD는 시즌 2를 준비하는 이유로 자신의 가족, 친구들 중에도 사이비 종교 피해자가 있어서라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조 PD는 이들 피해자들이 겪는 심리적 고통과 상처를 이해하고자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조 PD는 사이비 종교가 고위층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음을 발표하며, 종교의 자유와 종교를 믿는 것 자체를 잘못으로 볼 수 없다는 양가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통해 조 PD는 사이비 종교 문제를 인식하고 이를 해결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나는 신이다' 시즌 1에서 다룬 내용
'나는 신이다' 시즌 1에서 다룬 내용

 

'나는 신이다' 시즌 1에서 다룬 내용

 

'나는 신이다' 시즌 1에서는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등의 다양한 사이비 종교단체와 이들의 리더들이 저지른 범죄와 문제들을 다루었습니다. 이들 사이비 종교단체들은 국내외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광주 광주노동자총파업 등 다양한 사건에서 이들이 연관됨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시즌 1에서는 이들 종교에 대한 피해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이를 기반으로 사이비 종교 문제를 인식하고 대처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를 통해 얻어지는 정보가 모두 사실인지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이비 종교 문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자료들을 참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즌 2에서는 이러한 문제들을 다룰 것으로 보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비 종교 문제를 인식하고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