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박스오피스 1위 '대외비'와 그 안에 담긴 메시지와 이야기

2023. 3. 7. 13:57아무거나

반응형
- 영화 '대외비'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 '대외비'는 1992년 부산에서 벌어지는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그린 범죄드라마다.
-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마을로'가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고,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3위를 차지했다.
- 그 외에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서치 2',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카운트', '멍뭉이', '더 웨일', '에브리씽 에브리 웨어 올 앳 원스+'가 4위부터 10위를 차지했다.

 

 

영화 '대외비'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대외비>는 1992년 부산에서 벌어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놓고 벌이는 치열한 쟁탈전을 그린 작품입니다. 공천을 앞둔 해웅은 공천을 받아 여당의 지역구 후보로 나서게 됩니다. 그러나 부산 정치판의 실세 순태는 공천 확정을 하루 앞두고 해웅이 아닌 다른 인물을 택합니다. 이후 해웅과 순태, 그리고 조폭 필도와의 치열한 대치가 이어지게 됩니다.

이 작품의 주요 등장인물은 해웅, 순태, 필도뿐만 아니라 해웅의 아내 현경, 조폭 사제 엄상호, 그리고 해웅의 선거 측근인 지용 등이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자신의 이해관계와 야심을 품고 있으며, 서로 간의 관계에서 끊임없이 갈등하고 대치하게 됩니다.

영화 <대외비>의 주연 배우로는 조진웅, 이성민, 송지효, 배성우, 김영민, 최귀화 등이 있습니다. 이들 배우들은 자신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이야기에 더욱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영화&nbsp;<대외비>의&nbsp;주연&nbsp;배우로는&nbsp;조진웅,&nbsp;이성민,&nbsp;송지효,&nbsp;배성우,&nbsp;김영민,&nbsp;최귀화



<대외비>는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 아닙니다. 하지만 1992년은 대한민국의 역사상 매우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이 시기에는 국내외의 다양한 정치적 이슈들이 발생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부산은 그 중심지였습니다. 이와 같은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국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전개되는 상황마다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와 행동들이 묘사되어, 관객들은 작품에 몰입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작품의 음악과 사운드 이펙트도 극대화되어,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실제로 있었던 사건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작품에서 묘사되는 등장인물들과 상황들이 전부 사실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작품을 통해 우리는 역사적인 사건과 시기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그 속에서 벌어지는 인간 드라마에 공감하게 만듭니다.

또한, 이번 작품은 국내외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이 작품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높은 연기력과 기술력, 그리고 작품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